실기 공부방법 문의드립니다.

시설관리직에 근무 하고 있습니다.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자격증에서 공조냉동기사가 괜찮다고 해서

공부를 하였고, 작년에 운좋게 필기에 합격 했습니다. (문제 답 위주로  한달 공부 해서 필기 61점)

올해 1월부터 실기공부를 하고 있는데 강의내용이 저에겐 어렵습니다.

필기부터 다시 해야 하는지 실기 공부 방법에 대해서 어떤식으로 접근을 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우선 실기교재의 이론부분을 공부하셔서 충분히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이런 공식을 사용하는지 등등을 충분히 이해 하신후 기출문제로 실력을 다지는 방법이 좋습니다.

    기출문제를 풀면서 이론을 다져도 되지만 잘못하면 이론이 정립되지 못하고 걷도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의 내용중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 때  질문올려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하실 때는  어느 부분이 이해되지 못하는지 구체적으로 질문을 주셔야  상세히 답변을 드릴 수 있으니

    질문이 길어지더라도 구체적으로 질문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