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5년 1회차 10번 문제 문의드립니다.

25년 4월 20일 1회차 문제 10번 풀이 중에 
나. 성적계수 COP 풀이에서 GH(he - hf)라고 되어 있는데 (hf - he)가 아닌지 여쭤보려고합니다. 

GL로 나누었을 때 (hf - he)로 바뀌었다가 GH/GL을 적용 후에는 다시 (he - hf)로 바뀌고
주어진 값인 hf = 1940 , he = 1689를 적용할 때는 (hf - he)로 적용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 
오류인지 제가 알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먼저 오류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위.아래 모두 (hf - he)가 맞습니다.

    (he - hf)는 오타입니다.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