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실기 3회차 문제10번 ksdml 2026년 01월 25일 14:56 공유 (2)번 토출측 전압풀이에서 지문에는 토출측 동압이 120Pa라고 주어졌고 풀이에는 125로 계산을 하셨습니다.지문의 동압이 전압인지 아니면 수치착오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dakenese 2026년 01월 26일 08:40 지문의 120을 125로 고쳐서 푸시면 됩니다. 0 imjaeki 2026년 01월 26일 14: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20은 오타입니다.125가 맞습니다.오타 때문에 혼동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지문의 120을 125로 고쳐서 푸시면 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20은 오타입니다.
125가 맞습니다.
오타 때문에 혼동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