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통과율 계산 풀이식 질문

열통과율 K를 구하는 문제에서

문제풀이 과정을 쓸때 질문이 있습니다.

1. 분모에 실외(ao)를 먼저 쓰던 실내(ai)를 먼저 쓰던 상관없나요?

2. 분모에 실외와 실내를 먼저 쓰고, 그 뒤에 재료들을 써도 상관없나요?

 

1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분모에 실외(ao)를 먼저 쓰던 실내(ai)를 먼저 쓰던 상관 없지만 재료에 대한 것은 순서대로 식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즉, 실외(ao) 먼저 쓰고 재료에 대한 열전도율을 실내재료부터 쓰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2. 분모에 실외와 실내를 먼저 쓰고, 그 뒤에 재료들을 써도 상관없지만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채점관이 어떻게 판단할 지 알수 없지만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