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관련 qkraltns 2026년 01월 26일 12:40 공유 냉동장치 구성요소명 에서 중간냉각기 = 열교환기 같은의미 여부압축열량 = 압축일량 표현관련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1월 27일 13: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중간냉각기는 일종의 열교환기가 맞습니다.일량과 열량은 모두 에너지 이므로 압축열량=압축일량 이라고 표현해도 맞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중간냉각기는 일종의 열교환기가 맞습니다.
일량과 열량은 모두 에너지 이므로 압축열량=압축일량 이라고 표현해도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