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관련

냉동장치 구성요소명 에서

 

중간냉각기 = 열교환기 같은의미 여부

압축열량 = 압축일량 표현관련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중간냉각기는 일종의 열교환기가 맞습니다.

    일량과 열량은 모두 에너지 이므로  압축열량=압축일량 이라고 표현해도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