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필기 이론편 39쪽 - 예열부하 질문 odri9890 2026년 01월 27일 13:11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39쪽에 (4)에서 예열부하 관련해서 설명하실때 G(h3-h2)라고 설명하셨는데, 외기는 비율이 30퍼센트이니까 해당 부분을 반영해서 질량 유량을 적용해야하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1월 28일 08:5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G는 외기량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G는 외기량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