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도 2회차 43번 문제 질문입니다.

각 회로에 NOT회로가 달려있으니 OR회로가 아니라 NOR회로가 아닌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3번 문제의 그림은 다이오드 그림입니다.

    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는 전류가 흐를 수 있지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는 전류가 흐를 수 없는 것입니다.

    A,B,C 중 어느 것이든 하나에  전류가 흐르면 Y에 불이 들어온다는 것이므로 OR 회로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