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도 2회차 43번 문제 질문입니다. jihoon001012 2026년 01월 27일 14:19 공유 각 회로에 NOT회로가 달려있으니 OR회로가 아니라 NOR회로가 아닌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1월 28일 09: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43번 문제의 그림은 다이오드 그림입니다.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는 전류가 흐를 수 있지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는 전류가 흐를 수 없는 것입니다.A,B,C 중 어느 것이든 하나에 전류가 흐르면 Y에 불이 들어온다는 것이므로 OR 회로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3번 문제의 그림은 다이오드 그림입니다.
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는 전류가 흐를 수 있지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는 전류가 흐를 수 없는 것입니다.
A,B,C 중 어느 것이든 하나에 전류가 흐르면 Y에 불이 들어온다는 것이므로 OR 회로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