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조화설비계통

실기 20년 2회 10번문제.  냉각탑과 응축기 배관관련해서 냉각수 펌프 배관 방향이 맞는건지요?

0

댓글

댓글 6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수펌프 배관방향은 맞는 것입니다.

    질문의 요지를 말씀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냉각수 펌프로 냉각수를 냉각탑으로 끌어 올리는것이 아닌지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그림에 보시면 냉수펌프에서 응축기(냉동기)를 거쳐서 냉각탑으로 냉각수를 보내게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17년 3회 15번, 21년 2회 13번, 15년 3회 1번은 동일한데, 20년 2회 10번 하고 차이점이 있나요?

    0
  • 냉각수 펌프의 경우는  흡입구와 토출구의 방향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냉각수의 펌프의  방향은 20년 2회 10번의 그림과 같이 설치합니다.

    15년3회 1번 처럼 설치해도  가동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