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4.23 문제2

추운 날씨 고생 많으십니다

참고 란에

D-E-F …. 진공펌프 가 없으므로… 

그림에서 진공펌프는 무슨 모양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진공펌프라고 표현한 것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환수관내의 물을 흡입하여 보일러로 보내는 역할을 하는 펌프를 말하는데  펌프의 흡입쪽은 진공이고

     토출측은 양압이 형성됩니다.

    참고에서 진공펌프라고 표현한 것은 환수(응축수)를 펌프로 (진공상태로) 빨아들여 보일러로 보내면 진공식이고

    그렇지 않고 자연의 힘(중력)으로 환수(응축수)를 보일러에 들어가게 하면 중력식이 되는 것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진공펌프의 형상은 제작사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인터넷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