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2025년 3회차 36번 문제 해설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해설을 읽어보니 장/단점이 너무 많던데,,, 혹시 다 외워놔야하나요?

지문 1~4번을 보고 얘네들만 정리해놔도 괜찮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다 외우실 필요 없습니다.

    한 두번 읽어보시고 개념만 잡으시면 되고

    문제를 풀면서 필요할 때마다 눈여겨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