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2025년 3회차 36번 문제 해설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pkm7086 2026년 02월 02일 12:57 공유 해설을 읽어보니 장/단점이 너무 많던데,,, 혹시 다 외워놔야하나요?지문 1~4번을 보고 얘네들만 정리해놔도 괜찮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04일 13:3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다 외우실 필요 없습니다.한 두번 읽어보시고 개념만 잡으시면 되고문제를 풀면서 필요할 때마다 눈여겨 보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다 외우실 필요 없습니다.
한 두번 읽어보시고 개념만 잡으시면 되고
문제를 풀면서 필요할 때마다 눈여겨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