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3회4번

냉각코일부하 방정식에서 왜 온도를이용해서 식을세울때는 Gw로 하고 엔탈피를 이용할때는 Ga를 사용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기냉각기에 들어갔다 나오면서  냉수가 가열된 열량  =  공기냉각기를 통과하는 공기가 냉각되는 열량  입니다.

    공기냉각기에 들어갔다 나오면서  냉수가 가열된 열량 = 냉수량 X 냉수비열 X 냉수온도차 입니다

    위식에서 냉수량을  Gw 로 표현한 것입니다.

    공기냉각기를 통과하는 공기가 냉각되는 열량  = 통과 공기량 X 엔탈피차  입니다

    이 식에서 통과공기량을 Ga 로 표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