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실의 혼합온도 구할때, 적용한 송풍량에 대한 질문입니다.(실기 교재 P629~631, NO12 문제)

실기 교재 P629, NO12 문제에서 공기냉각기 입구 건구 온도 계산시, A,B실의 혼합온도 구할때,

적용한 송풍량에 대한 질문입니다.

“Tab=(5000*27.4+3000*25.61) /8000 = 26.73” 로 되어 있는데, 

"Tab=(4000*27.4+2500*25.61) /6500=26.71" 로 하면 틀리는지 질문 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참고에 보시면 각각의 경우에 대하여 설명드렸으니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따라서 “Tab=(5000*27.4+3000*25.61) /8000 = 26.73” 로 푸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