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출문제를 해설강의를 들으면서 공부를 진행해야하나요?
저는 현재 2025년 기출 1~3회차 끝내고 이제 2024년 기출을 보는 상태입니다.
제가 고민하는 점은 지금껏 제가 공부한 2025년 모든 기출문제를 일일이 해설강의를 참고하여 공부했습니다.
근데 해설강의를 볼 시간에 기출을 1회차라도 더 보는게 시간을 더 알차게 쓰는 방법인가? 고민되어 질문드리고 싶었습니다.
지금처럼 모든 기출문제를 강의로 학습하기보다는 암기과목에 관한 문제들은 혼자서 해설지보면서 독학하고, 해설지를 보고도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만 선택적으로 해설강의를 참고하는게 바람직한 공부법일까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해설강의를 듣지 않고도 이해할 수 있다면 굳이 강의를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질문하신대로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