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출문제를 해설강의를 들으면서 공부를 진행해야하나요?

저는 현재 2025년 기출 1~3회차 끝내고 이제 2024년 기출을 보는 상태입니다.

제가 고민하는 점은 지금껏 제가 공부한 2025년 모든 기출문제를 일일이 해설강의를 참고하여 공부했습니다.

근데 해설강의를 볼 시간에 기출을 1회차라도 더 보는게 시간을 더 알차게 쓰는 방법인가? 고민되어 질문드리고 싶었습니다.

지금처럼 모든 기출문제를 강의로 학습하기보다는 암기과목에 관한 문제들은 혼자서 해설지보면서 독학하고, 해설지를 보고도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만 선택적으로 해설강의를 참고하는게 바람직한 공부법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해설강의를 듣지 않고도 이해할 수 있다면 굳이 강의를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질문하신대로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