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실기 1회차 6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단측 냉매순환량과 고단측 냉매순환량 공식을 다르게 적용했는데 

고단측도 저단측처럼 냉동톤을 적용해서 계산하면 안됩니까?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능력 20냉동톤은  저단측 증발기에서 얻는 열량이므로 고단측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