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실기 1회차 6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asanman 업데이트 시간 2026년 02월 08일 07:37 공유 안녕하십니까저단측 냉매순환량과 고단측 냉매순환량 공식을 다르게 적용했는데 고단측도 저단측처럼 냉동톤을 적용해서 계산하면 안됩니까?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09일 13:3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동능력 20냉동톤은 저단측 증발기에서 얻는 열량이므로 고단측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능력 20냉동톤은 저단측 증발기에서 얻는 열량이므로 고단측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