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층유니트방식 관련 질문있습니다

2026 버전 책 41페이지에서는 수 공기 방식이라고 되어있는데 기출에는 전공기 방식으로 다루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팬코일이 너무 아니여서 일단 고르긴했는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책중에서

    각층유니트방식이 전공기 방식이라고 하는 책이 5권이고,

    수공기방식이라고 하는 책이 6권 입니다.

    따라서 좋은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