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층유니트방식 관련 질문있습니다 drkwon 2026년 02월 08일 07:21 공유 2026 버전 책 41페이지에서는 수 공기 방식이라고 되어있는데 기출에는 전공기 방식으로 다루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팬코일이 너무 아니여서 일단 고르긴했는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09일 13: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책중에서각층유니트방식이 전공기 방식이라고 하는 책이 5권이고,수공기방식이라고 하는 책이 6권 입니다.따라서 좋은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책중에서
각층유니트방식이 전공기 방식이라고 하는 책이 5권이고,
수공기방식이라고 하는 책이 6권 입니다.
따라서 좋은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