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5년2회13번

스승님 안녕하십니까 !

실기 25년 2회 13번 문제 풀이과정 중 질문 있습니다.

다.항에 오염계수 구하는 과정을 1/K가 아닌,

K = 1/(1/ar + f + a/aw) 이렇게 써도 결과값은 같잖아요?

이렇게 풀이식을 써도 정답처리가 되려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K = 1/(1/ar + f + a/aw) 이렇게 써도 정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