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5년2회13번 kaoschy 2026년 02월 08일 11:27 공유 스승님 안녕하십니까 !실기 25년 2회 13번 문제 풀이과정 중 질문 있습니다.다.항에 오염계수 구하는 과정을 1/K가 아닌,K = 1/(1/ar + f + a/aw) 이렇게 써도 결과값은 같잖아요?이렇게 풀이식을 써도 정답처리가 되려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09일 14: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K = 1/(1/ar + f + a/aw) 이렇게 써도 정답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K = 1/(1/ar + f + a/aw) 이렇게 써도 정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