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3회10번 질문

스승님 안녕하세요.

제빙부하 구하는 문제들마다 풀이식 써진게 다르기에 문의드립니다.

제가 올린 사진 속의 빨간동그라미 처럼 식을 써도 결과는 같으니 상관없는거죠?

아니면 파랑동그라미처럼 Q1,Q2,Q3 각각마다 분모에 결빙시간×3600을 해줘야하는 기준이 있는건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1,Q2,Q3 각각마다 분모에 결빙시간×3600을 해줘야하는 기준은 없습니다.

    식을 세울 때  Q1,Q2,Q3 각각 쓰지 않고  하나의 식으로 합해서 쓰고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