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3회10번 질문 kaoschy 2026년 02월 10일 18:43 공유 스승님 안녕하세요.제빙부하 구하는 문제들마다 풀이식 써진게 다르기에 문의드립니다.제가 올린 사진 속의 빨간동그라미 처럼 식을 써도 결과는 같으니 상관없는거죠?아니면 파랑동그라미처럼 Q1,Q2,Q3 각각마다 분모에 결빙시간×3600을 해줘야하는 기준이 있는건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11일 13: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Q1,Q2,Q3 각각마다 분모에 결빙시간×3600을 해줘야하는 기준은 없습니다.식을 세울 때 Q1,Q2,Q3 각각 쓰지 않고 하나의 식으로 합해서 쓰고 계산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1,Q2,Q3 각각마다 분모에 결빙시간×3600을 해줘야하는 기준은 없습니다.
식을 세울 때 Q1,Q2,Q3 각각 쓰지 않고 하나의 식으로 합해서 쓰고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