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교재 제1장 출제예상문제 7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공기선도에서 온도를 18°C 로 읽어서 계산을 하면, K 값이 2.0이 나옵니다. 교재에서는 18.1°C로 읽어서 K 값이 1.9가 나왔습니다. K값 차이는 0.1 밖에 안나는데, 2.0과 1.9 값을 가지고 두께를 계산하면 각각 15.88mm 와 19.05mm가 나와서 결과값의 차이가 많이 나는 거 같습니다.
18°C로 읽어서 계산을 하면 감점을 받는 것인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ps) 교수님 덕분에 어제(2/11) 1차 필기시험은 80점, 100점, 80점, 95점으로 합격하였습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필기시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기선도에서 값을 읽는 것은 누구나 오차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그 정도의 오차는 풀이 과정이 맞다면 정답처리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의견 감사 합니다, 교수님.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