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2회 7번 질의 드립니다

열평형식 열교환기에서 냉매량이 같은 부분이 이해가 안갑니다 수액기에서 내려와 일부 냉매는 교축v 통과하여 냉매 유량이 다른게 아닌건지 어느 부분을 착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아 바이패스로 빠져나간 냉매 유량 제외하고 증발기까지 순환하니 열교환기 냉매량은 계속 G-GX가 되겠군요 그래서 열교환기에서 냉매 유량은 같고 해당 열평형식이 성립하는게 맞는거겠져? 제대로 이해한게 맞는건가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