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실기 최종 답 단위 표시 kihe22 2026년 02월 15일 06:39 공유 실기 시헙 최종 답 단위 표시 궁금해요 예)) 752 kg/h 일때 752 [ kg/h ] 또는 ( 752 kg/h )예전 전기시헙 때는 강사님이 단위 표시는 꼭 대괄호 표시를 꼬해야 정답 처리한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그규정이 궁금 합니다 죄송 합니다 교수님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16일 10:13 (편집된 시간 2026년 02월 16일 10: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단위를 붙이는 방식과 같은 방식으로 붙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일반적으로 문제에서 752 kg/h로 표현하고 있으니 752 kg/h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러나 752 [ kg/h ] 로 표시해도 정당처리 될것으로 생각됩니다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했기 때문입니다.정리합니다.752 kg/h 으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위를 붙이는 방식과 같은 방식으로 붙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752 kg/h로 표현하고 있으니 752 kg/h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752 [ kg/h ] 로 표시해도 정당처리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정리합니다.
752 kg/h 으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