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실기 최종 답 단위 표시

실기 시헙 최종 답 단위 표시  궁금해요 

 예))  752 kg/h  일때   752 [ kg/h ]  또는 ( 752 kg/h )

예전 전기시헙 때는 강사님이 단위 표시는 꼭 대괄호 표시를 꼬해야 정답 처리한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그규정이 궁금 합니다 

죄송 합니다 교수님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위를 붙이는 방식과 같은 방식으로 붙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752 kg/h로 표현하고 있으니  752 kg/h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752 [ kg/h ] 로 표시해도 정당처리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정리합니다.

    752 kg/h 으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