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2회 문제 30번 필기
제빙을 위한 냉동기 운전은 냉수 취출 운전보다 증발온도가 낮다 는 말은 무슨 뜻인지요?
증발온도가 왜 낮은지 궁금합니다,? 단계적으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0
제빙을 위한 냉동기 운전은 냉수 취출 운전보다 증발온도가 낮다 는 말은 무슨 뜻인지요?
증발온도가 왜 낮은지 궁금합니다,? 단계적으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댓글
그리고 증발온도는 증발기 어느 부위 온도를 말 합니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