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2회 문제 30번 필기

제빙을 위한 냉동기 운전은 냉수 취출 운전보다  증발온도가  낮다  는 말은 무슨 뜻인지요?

증발온도가 왜 낮은지 궁금합니다,?  단계적으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그리고 증발온도는 증발기 어느 부위 온도를 말 합니까?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