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장 냉난방장치

[송풍기]그림에서 흡입정압Ps가 흡입전압Pt1 보다 크게 표시된것이 오류 아닌가요?

즉 정압이 전압보다 클수는 없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압Pt는 토출동압포함 흡입동압제외가 맞는건가요? 그림표시에 의해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일반적인 경우  송풍기의 흡입측 전압과  정압은  마이너스 압력이고 동압은 플러스 압력이기 때문에

    절대값으로 계산하면 송풍기의 흡입측 전압은 정압보가  동압만큼 절대값이 항상 작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