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냉매순환량 공식 관련 문의건

24년 2회차 7번 문제에서 실제 냉매 순환량 공식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교재에는 실제 냉매순환량= 냉동기부하/증발기 입출구 엔탈피차  라고 되어있습니다.

G=Qe/qe로 알고 있는데  Qe와 냉동기 부하가 같은 의미인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기 부하는 냉동기의 증발열량이 맞습니다.

    질문하신대로  Qe와 냉동기 부하는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