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냉매순환량 공식 관련 문의건 dkgn13 2026년 02월 21일 09:46 공유 24년 2회차 7번 문제에서 실제 냉매 순환량 공식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교재에는 실제 냉매순환량= 냉동기부하/증발기 입출구 엔탈피차 라고 되어있습니다.G=Qe/qe로 알고 있는데 Qe와 냉동기 부하가 같은 의미인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2월 21일 15:0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동기 부하는 냉동기의 증발열량이 맞습니다.질문하신대로 Qe와 냉동기 부하는 같은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기 부하는 냉동기의 증발열량이 맞습니다.
질문하신대로 Qe와 냉동기 부하는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