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1단팽창 냉동기의 냉동효과에 대한 질문입니다.

2025년 2회 6번 문제에서 냉동효과를 구할때에 총냉매 1kg으로 산출해서 구하시던데

다른 기사책이나 해외 서적을 살펴보니 단순하게 증발기 입출차이만 고려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5개
날짜 투표수
  • 앗 죄송합니다. 실기문제입니다.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많은 냉동책의 경우 2단압축의 냉동효과를 구할때에 총냉매 1kg으로 

    산출해서 구하고 있습니다.

    질문에  “해외 서적을 살펴보니 단순하게 증발기 입출차이만 고려하고 있습니다. ” 라고 하셨는데

    해외서적의 2단압축 냉동효과 부분의 캡쳐 사진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0
  • 이렇게 풀면 틀리는건가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냉동효과를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면 총냉매량으로 나누는 것이 아니므로 안되는 것입니다.

    2.혹시 해외서적이 어떤 것인지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