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조화 냉동 기초(전열 파트 기호 질문)

전열 파트에 대하여 대학 과정에서 이미 배운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열전도율, 대류열전달계수, 총괄열전달계수에 대해 k, h, U라는 기호를 이용해서 식을 썼었는데, 자격증 책에서는 람다, 알파, k를 이용해서 쓰고 있어서 강사님이 책에 기재해놓은 기호를 이용해서 쓰지 않으면 실기 시험때 불이익을 받는지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저도 대학에서는 열전달 학문을 배울 때 질문하신 기호로 배웠습니다.

    그런데  공기조화책,  냉동책 에서는   람다, 알파, K 기호를 사용하는 책이 대부분입니다.

    채점과정에서는 기호로 된 식은 채점하지 않습니다.

    수치를 대입하여 푸는 과정을 채점합니다.  따라서 어떤 기호를 쓰든지 상관 없습니다.

    정리합니다.

    어떤 기호를 쓰든지 상관 없습니다.

    수치를 대입하여 푸는 과정은 꼭 써야 하며, 그 과정과 답  둘 다 맞아야  정답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