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소요동력 kakao_4373685114 2026년 03월 03일 03:53 공유 22년3회차 3번에 실제소요동력에는 h2' 를 사용하지않았는데 왜6번에 실제동력에는 h2'를 사용한건가요?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하지않아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3월 03일 13: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에 말씀하신대로22년3회차 3번에서 실제소요동력에는 h2' 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했기 때문이며6번의 실제동력에는 h2'를 사용한것은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말씀하신대로
22년3회차 3번에서 실제소요동력에는 h2' 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했기
때문이며
6번의 실제동력에는 h2'를 사용한것은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