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소요동력

22년3회차 3번에 실제소요동력에는 h2' 를 사용하지않았는데  왜6번에 실제동력에는 h2'를 사용한건가요?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하지않아서 그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말씀하신대로

    22년3회차 3번에서 실제소요동력에는 h2' 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했기 

    때문이며

    6번의 실제동력에는 h2'를 사용한것은 분모에 압축효율을 적용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