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7월 19일 실기 문제 8 관련 질문입니다.

1. 관 상당길이를 구할 때 왜 팽창밸브 입구에서 수액기 액면까지의 높이를 포함하지 않는지요? 관으로 연결되어 있으니, 포함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2.제1팽창밸브 입구 부분부터 수직으로 포화액선까지 온도가 30도씨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엥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문제에서 직관길이가 5m로 주어졌으며 이 5m에는 팽창밸브 입구에서 수액기 액면까지의 

      높이 4m가 포함된 것입니다.  

      즉, 팽창밸브 입구에서 수액기 액면까지의 높이 4m와 기타 길이 1m를 합해 5m가 되는 것입니다.

    2.제1팽창밸브 입구 부분부터 수직으로 포화액선까지 온도가 30도씨 인 것 맞습니다.

       모든 냉매에서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