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문제1번

실내취득열량 구할때 왜 극간풍이랑 인체 발생열량은 잠열까지 더해주나요?  그리고 송풍기 송풍량 구할때는 왜 잠열을 빼고 계산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실내부하는  현열부하와 잠열부하로 이루어집니다.

     (실기 1권 109p 참조)

    송풍량 구할 때는 현열부하로 구해도 되고, 전열부하로 구해도 됩니다.

     (실기 1권  103~106p 참조)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