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3회 10번 jihoon001012 2026년 03월 06일 11:07 공유 냉각관 외표면적을 구할 때 냉매와 브라인의 평균 온도차가 -6.76-(-15)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3월 07일 10:41 (편집된 시간 2026년 03월 07일 10:4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매의 증발온도는 -15℃로 일정하며, 브라인의 평균온도는 -6.76℃로 구해졌으니산술평균온도차는 -6.76-(-15) 가 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매의 증발온도는 -15℃로 일정하며, 브라인의 평균온도는 -6.76℃로 구해졌으니
산술평균온도차는 -6.76-(-15) 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