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 작도 질문입니다

스승님 안녕하세요.

실제 시험에서 습공기선도 그릴때의 질문 2가지가 있습니다.

1. 실내점과 외기점에는 상대습도 짧은곡선 표시와 수치(ex : 50%)를 선도에 반드시 그려야 하나요?

2. 상태점들을 연결한 직선간에 화살표 방향도 반드시 그려야하나요? 

1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실내점과 외기점에는 상대습도 짧은곡선 표시와 수치(ex : 50%)는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2. 상태점들을 연결한 직선간에 화살표 방향도 안그려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