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 작도 질문입니다 kaoschy 업데이트 시간 2026년 03월 07일 01:21 공유 스승님 안녕하세요.실제 시험에서 습공기선도 그릴때의 질문 2가지가 있습니다.1. 실내점과 외기점에는 상대습도 짧은곡선 표시와 수치(ex : 50%)를 선도에 반드시 그려야 하나요?2. 상태점들을 연결한 직선간에 화살표 방향도 반드시 그려야하나요? 1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3월 07일 11:2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실내점과 외기점에는 상대습도 짧은곡선 표시와 수치(ex : 50%)는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2. 상태점들을 연결한 직선간에 화살표 방향도 안그려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실내점과 외기점에는 상대습도 짧은곡선 표시와 수치(ex : 50%)는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2. 상태점들을 연결한 직선간에 화살표 방향도 안그려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