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회 2번이나 20년2회 24년2회 등

회차별로 상관없이 피스톤토출량 질문입니다. 제가 알기로 실제 냉매순환량은 이론냉매순환량에 체적효율을 곱해준거고

이론냉매순환량은 실제를 체적효율로 나눠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문제풀때 보통 이론이냐 실제냐 말이 안나오고 피스톤 배출량을 구하라 라고하면 대부분 이론 피스톤배출량을 구하라는건가요 실제를 구하라는건가요? 해설에는 대부분 체적효율로 나눠주긴 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풀때 보통 이론이냐 실제냐 말이 안나오고 피스톤 배출량을 구하라 라고하면 

    대부분 이론 피스톤배출량을 구하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