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 12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배관도 그릴 때, 공급관과 환수관에 구배를 주지 않아도 무방할까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배관의 기울기에 대하여 아무말이 없기 때문에

    공급관과 환수관에 기울기(구배)를 주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 답변 감사 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