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3회 12번 netstar18 2026년 03월 07일 05:08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배관도 그릴 때, 공급관과 환수관에 구배를 주지 않아도 무방할까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3월 07일 11: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배관의 기울기에 대하여 아무말이 없기 때문에공급관과 환수관에 기울기(구배)를 주지 않아도 무방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netstar18 2026년 03월 08일 03:05 답변 감사 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배관의 기울기에 대하여 아무말이 없기 때문에
공급관과 환수관에 기울기(구배)를 주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답변 감사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