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3회차

냉각관의 외표면적 구할때 온도차를 왜 브라인 평균온도에서 냉매 증발온도를 뺴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공학 및 공기조화에서  열량은 절대값으로 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열량 계산에서는 높은 온도에서 낮은 온도를 빼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브라인 평균온도가 높고 냉매 증발온도가 낮아서  그런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