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3회 7번

보통 환기량과 외기 혼합온도, 혼합습도를 구하거나 할때 

일반적으로 6번(실내)점과 2번(환기)점을 동일하게 두고, 그림에 나와있지않다면 연장해서

동일시하고 풀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였던거같습니다.

이번문제 공기선도에서도 같은 맥락으로 2번과 6번이 같은점이면 안되나요?

이게감점요인일까요  굳이 6점과 2점을 나눠서 그려야 하는건가요

특이하게 그리는건 언급하셨는데 항상 문제풀이할때 하는 경우를 설명안해주셔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그림에서 6점은 실내로 들어가는 취출점을 나태낸 것입니다.

    6점 바로 옆에 실내라고 써 있어서 혼동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정리합니다.

     6점은 실내로 들어가는 취출점을 나태낸 것이며, 실내 상태점은 2점과 같은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