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기도입량 질문 2010년 1회 8번

외기도입량Q구할때 원래 천장고 곱해주는건가요? 아니면 이 문제만 안곱한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외기도입량은 바닥면적당 5m³/h.m² 라고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외기도입량 =  바닥면적 x 5 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