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기도입량 질문 2010년 1회 8번 y2k1381 2026년 03월 11일 08:45 공유 외기도입량Q구할때 원래 천장고 곱해주는건가요? 아니면 이 문제만 안곱한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Permanently deleted user 2026년 03월 11일 12:02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외기도입량은 바닥면적당 5m³/h.m² 라고 되어있습니다.따라서 외기도입량 = 바닥면적 x 5 로 구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외기도입량은 바닥면적당 5m³/h.m² 라고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외기도입량 = 바닥면적 x 5 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