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5월 2번

이 문제에서 외기부하는 현열로 구했는데 

20년 7월 12번 외기부하는 전열로 문제를 구했습니다 왜 다르게 구햇는지 궁금합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 제한적이라 현열로만 구한것인가요?

구할 수 있다면 전열로 외기부하를 구하는 것이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엔탈피 값이 주어지지 않아서  전열량을 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어진 온도로만 구할 수 밖에 없어서 현열량만 구하게 된 것입니다.

    만약 엔탈피값이 주어지면 전열량을 구하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