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 현열비 작도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현열비는 실내점을 기준으로 작도하는게 맞는지요?

취출점에서 작도하는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시험문제에 나오는 현열비는 실내부를 가지고 계산하는 현열비 이므로

    현열비선는 실내점과  취출점사이를 잇는 선이 됩니다.

    따라서 현열비를 그을 때 취출점에서 부터 그어도 되고, 실내점에서 부터 그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