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9년 1회 11번 문제입니다.

(2) 유리창을 통한 취득열량(W) 에서

 

책은 시간대 다 합친 값으로 마무리 하셨던데

대문제 지문에서는 10시 12시 각각 구하라고 나와있어요

10시 12시 각각 구해야하나요 아니면 책대로 다 합쳐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시 12시 각각 구했습니다.

    다만, 관류열량과 일사열량은 각각의 시각 별로  합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정리하면 10시(관류열량+일사열량) , 12시(관류열량+일사열량) 이렇게만 구하면 되는거죠??

    0
  •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