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9년 1회 11번 문제입니다. thtlek1 2026년 03월 12일 09:04 공유 (2) 유리창을 통한 취득열량(W) 에서 책은 시간대 다 합친 값으로 마무리 하셨던데대문제 지문에서는 10시 12시 각각 구하라고 나와있어요10시 12시 각각 구해야하나요 아니면 책대로 다 합쳐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Permanently deleted user 2026년 03월 12일 09:19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0시 12시 각각 구했습니다.다만, 관류열량과 일사열량은 각각의 시각 별로 합해야 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thtlek1 2026년 03월 12일 09:29 정리하면 10시(관류열량+일사열량) , 12시(관류열량+일사열량) 이렇게만 구하면 되는거죠?? 0 Permanently deleted user 2026년 03월 12일 09:59 그렇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시 12시 각각 구했습니다.
다만, 관류열량과 일사열량은 각각의 시각 별로 합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정리하면 10시(관류열량+일사열량) , 12시(관류열량+일사열량) 이렇게만 구하면 되는거죠??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