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

시험에서 공기선도를 그려라 라고 한다면 그 문제 바로 뒤에 공기선도가 따로 주어지나요? 아니면 시험지 맨뒤에 제공되는 공기선도에 그려야하나요?

시험지 맨뒤에 적용되는 공기선도는 1개만 주어지고 여러문제에 지워가면서 써야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시험지 맨 뒤에 제공되는 공기선도에 그려야 합니다.

    시험지 맨 뒤에 제공되는 공기선도는 일반적으로 1개만 주어지므로 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참고하라고 하면 그 주어진 선도를 참고하여 문제를 풀면됩니다.

    만약 상태점을 공기선도에 그리라고 하는 문제가 출제되고 주어진 공기선도가 1개라면  

    주어진 선도에 상태점을 그려서 제출해야 합니다.

    따라서 참고할 때 표시한 연필자국은 지우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공기선도를 그리라는 문제는 2개 주어진 공기선도는 1개일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0
  • 그런 경우라면 공기선도가 2장 주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