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실기 시험이 한달 채 남지 않았습니다. 제가 현재 군인이라 저녁 9시 30분 이후에는 핸드폰을 제출하여 강의를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이론 강의를 듣는 것이 아니라 기출만 푸는 전략으로 접근해도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론에 대한 지식이 어느정도 있다면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론적인 기초가 없이 기출문제만 반복하는 것은 시험장에서 문제가 약간의 변형만 

    있어도 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질문 하신 분의 공조냉동에 대한 기본 지식 상태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확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즉, 기출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공식이 사용되는 이유를 정확히 논리적으로 이해 되는 경우는 기출문제만

    풀어도 됩니다.

    그렇지 않고 기출문제를 풀 때  논리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공식을 계속해서 외우는 정도라면 시간 낭비 

    일 수 있습니다.  물론 합격하는 수도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본인의 사정을 말씀 드리고 최대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