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풀이과정 작성 관련 질문

풀이과정에서는 순환수 가습으로 인해 등엔탈피선을 적용하여 h5 와 h4가 비슷하다는 기호를 썼는데

여기서 비슷하다는 의미의 기호 말고

같다는 의미로 ‘=’ 기호를 써도 되는지, 등호 기호를 사용하면 감점을 당하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시험에서는 질문하신대로 써도 정답이 된다고 판단됩니다.

    그러나  시험에서는 h5=h4 이므로 라는 표현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3째줄에 있는 qh = --------------  = 39.78kW 만 쓰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