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번문제

답변을 보니까 5번 외기부하 구할때 엔탈피차로 해야한다고 나와있는데 이유가 전열부하는 온도로 구하면 안되서 엔탈피로 구해야한다고 알고있습니다 근데 실내풍량구할때 어차피 전부하에서 실내잠열부하 빼줬기때문에 현열이라고 봐도 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풍량은 전열부하로 구할 수도 있고 현열부하로 구할 수도 있으며  풍량은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따라서 풍량을 어떤 부하로 구했든 외기부하는 전열부하 이므로 엔탈피차로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