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 3회 7번 jihoon001012 2026년 03월 15일 13:47 공유 분기부의 마찰 손실을 구할 때는 표에 나온 계산식을 사용하는데 엘보에서는 왜 마찰 손실을 구할때 표에 나온 계산식을 왜 사용하지 않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Permanently deleted user 2026년 03월 16일 05:09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엘보는 질문하신대로 식으로 구해도 되지만 식에 적용될 계수인 람다(λ)값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따라서 교재와 같은 방법으로 구해야 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엘보는 질문하신대로 식으로 구해도 되지만 식에 적용될 계수인 람다(λ)값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교재와 같은 방법으로 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