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4월 20일 3번문제

문제 ‘나’와 ‘다‘ 관련된 질문입니다. ’나‘에서 남쪽 외벽 및 서쪽 외벽 전도열량 구할 때 면적 구하는 파트에서 13에 층고 높이인 3.4를 곱했는데 문제 ‘다’에서 내벽 전도열량 구할 때에서는 천장고 높이인 2.8을 왜 곱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두개의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쩔때는 층고 어쩔때는 천장고를 곱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면적 구할 때 외벽은 층고로 구하고, 내벽은 천장고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