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4월 20일 3번 문제 asdf3048 2026년 03월 15일 14:32 공유 문제 나 와 다 관련된 질문입니다. ‘나’에서 남쪽외벽 및 서쪽외벽 전도열량 구할 때 면적 구하는 파트에서 층고 높이인 3.4를 곱하셨습니다. 근데 ’다‘에서는 내벽 전도열량 구할 때 면적 구하는 파트에서 천장고 높이인 2.8를 곱하셨습니다. 어쩔 때 층고 높이를 곱하고 어쩔 때 천장고 높이를 곱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Permanently deleted user 2026년 03월 16일 05:13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면적 구할 때 외벽은 층고로 구하고, 내벽은 천장고로 구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면적 구할 때 외벽은 층고로 구하고, 내벽은 천장고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