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4월 20일 3번 문제

문제 나 와 다 관련된 질문입니다. ‘나’에서 남쪽외벽 및 서쪽외벽 전도열량 구할 때 면적 구하는 파트에서 층고 높이인 3.4를 곱하셨습니다. 근데 ’다‘에서는 내벽 전도열량 구할 때 면적 구하는 파트에서 천장고 높이인 2.8를 곱하셨습니다. 어쩔 때 층고 높이를 곱하고 어쩔 때 천장고 높이를 곱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면적 구할 때 외벽은 층고로 구하고, 내벽은 천장고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