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11번 질문입니다.

 

설명도 이해를 했고, 다른 수강생분의 질문도 봤는데 제가 궁금한 부분의 질문이 없어 문의 드립니다.

 

냉각코일을 거친 4점의 위치는 이해했는데 통상 재열기를 거친 5점은 2번 실내점 보다는 오른쪽에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4점에서 바로 환풍기를 거친 냉풍과 5점의 재열기를 거친 온풍이 만난 6점이 실내로 들어갈텐데 6점이 2점보다는 오른쪽에 있을순 없나요?

 - 덕트에 따라 재열기의 풍량이 더 많이 들어갈수도 있지 않을까요?

여름철이라 혼합풍량의 온도 - 즉 취출구의 온도가 실내점보다 높으면 안되는 건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여름철이라 혼합풍량의 온도 - 즉 취출구의 온도가 실내점보다 높으면 안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