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함 객체 대.소문자 구분 kjh2927 2026년 06월 13일 12:34 공유 # 4)데이터 분할 Y= bike_df_drop['count']Y.shapeX=bike_df_drop.drop(['count'],axis=1)X.shape데이터 분할시 타켓과 훈련 데이터를 담는 객체를 대문자(Y,X)로 표시하는 특별한 목적이 있는지 설명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emhu8640 2026년 06월 13일 14:08 교수님 X, Y를 대문자로 표시한 것은 특별한 기능 때문이 아니라 관례적인 변수명입니다.X는 count를 예측하기 위한 입력 데이터입니다.Y는 예측 대상인 count입니다 1 kjh2927 2026년 06월 15일 06:53 그럼 소문자(x,y)로 표시해도 상관이 없다는 말씀이네요.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X,Y를 대문자로 표시한 것은 특별한 기능 때문이 아니라 관례적인 변수명입니다.X는count를 예측하기 위한 입력 데이터입니다.Y는 예측 대상인count입니다그럼 소문자(x,y)로 표시해도 상관이 없다는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