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함

객체 대.소문자 구분

# 4)데이터 분할 

Y= bike_df_drop['count']
Y.shape

X=bike_df_drop.drop(['count'],axis=1)
X.shape

데이터 분할시  타켓과 훈련 데이터를 담는 객체를 대문자(Y,X)로 표시하는 특별한 목적이 있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X, Y를 대문자로 표시한 것은 특별한 기능 때문이 아니라 관례적인 변수명입니다.

    Xcount를 예측하기 위한 입력 데이터입니다.

    Y는 예측 대상인 count입니다

    1
  • 그럼 소문자(x,y)로 표시해도 상관이 없다는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