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9번

(2) 응축기 냉각수 출구온도 구할때 

K x A x 델타t 해서 140= 6x3x(출구-20) 출구는 27.8도 

이 풀이는 왜 틀린 거에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K x A x 델타t 공식에서  델타t는  냉각수 입출구 온도차가 아닙니다.

    델타t는 냉각수 입.출구 온도 와 응축온도 사이의 산술평균 온도차 입니다.

    즉,(3)에서 구한 산술평균 온도차를  대입해야 하므로  질문하신 식으로는 출구온도를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더 질문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