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기출 정오표 cmg2137 2026년 06월 22일 06:31 공유 2025 실기 교재로 공부하려고하는데, 단원별기출하고 년도별기출로 넘어가려하는데, 정오표를 보니까 다 년도별기출로 되어있더라고요. 단원기출 문제위에 몇년도 문제출제라고나와있기는한데 단원기출이라 년도확인을 매번 다확인해보면서할수도없는건데, 제 생각에 단원기출문제 해설과 년도기출해설이 같을텐데 따로 단원 기출 정오표는 없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단원기출부터시작하지말고 년도기출로 시작하는게 맞는걸깡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6월 22일 13:41 (편집된 시간 2026년 06월 22일 13:4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정오표를 작성할 때 년도별 기출과 단원별 기출(단원별 출제예상문제) 모두를 보면서 작성했습니다.만약에 년도별 기출문제를 수정했는데 동일한 문제가 단원별 출제예상문제에 있다면 그 것도 수정하도록 페이지를 표시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경우가 65p 밖에 없었습니다.따라서 단원별 출제예상문제를 먼저 시작하셔도 됩니다.혹시 제가 잘못 파악한 사항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정오표를 작성할 때 년도별 기출과 단원별 기출(단원별 출제예상문제) 모두를 보면서 작성했습니다.
만약에 년도별 기출문제를 수정했는데 동일한 문제가 단원별 출제예상문제에 있다면 그 것도 수정하도록
페이지를 표시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경우가 65p 밖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단원별 출제예상문제를 먼저 시작하셔도 됩니다.
혹시 제가 잘못 파악한 사항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