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기출 정오표

2025 실기 교재로 공부하려고하는데, 단원별기출하고 년도별기출로 넘어가려하는데, 정오표를 보니까 다 년도별기출로 되어있더라고요. 단원기출 문제위에 몇년도 문제출제라고나와있기는한데 단원기출이라 년도확인을 매번 다확인해보면서할수도없는건데, 제 생각에 단원기출문제 해설과 년도기출해설이 같을텐데 따로 단원 기출 정오표는 없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단원기출부터시작하지말고 년도기출로 시작하는게 맞는걸깡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정오표를 작성할 때 년도별 기출과 단원별 기출(단원별 출제예상문제) 모두를 보면서 작성했습니다.

    만약에 년도별 기출문제를 수정했는데 동일한 문제가 단원별 출제예상문제에 있다면 그 것도 수정하도록 

    페이지를 표시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경우가 65p 밖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단원별 출제예상문제를 먼저 시작하셔도 됩니다.

    혹시 제가 잘못 파악한 사항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