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평면도를 가지고 계통도그릴때

수직으로 내려가는지, 수직으로 올라가는지

다르지않나요?? 그냥 원형이 있고 원형안에 빈원이 있거나

원형안에 채워진 원형이 있을때

다르게 그려야하는게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