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평면도를 가지고 계통도그릴때 wes0529 2026년 06월 24일 01:58 공유 수직으로 내려가는지, 수직으로 올라가는지다르지않나요?? 그냥 원형이 있고 원형안에 빈원이 있거나원형안에 채워진 원형이 있을때다르게 그려야하는게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